2019041501001384200066891.jpg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내에 위치한 별빛정원우주에서 20일부터 봄꽃축제가 열린다. 덕평 자연휴게소 봄꽃축제 포스터. /덕평휴게소 제공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내에 위치한 별빛정원우주에서 오는 20일부터 봄꽃축제를 진행한다.

별빛정원우주는 감각적인 조명과 미디어아트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빛 테마의 일루미네이션 파크지만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봄꽃축제를 준비했다.

별빛정원우주는 봄꽃축제를 위해 화훼 경관 전문 기업 (주)윤토와 손잡고 지난 겨울 봄 꽃들을 미리 심어 뒀다. 그리고 완연한 봄이 찾아온 지금 별빛정원우주에는 튤립, 히아신스, 라벤더 등 다양한 봄꽃들이 땅 속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피어나며 관광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봄꽃축제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주간 입장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카드를 이용해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우주꽃샷 포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미란다 호텔 숙박권, 공연 관람권, 별빛정원우주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별빛정원우주 관계자는 "봄꽃축제 이후에도 여름에는 백합, 가을에는 국화 등 계절별 특색 있는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국내 최고의 화훼 연출 전문 가드너의 손길에서 탄생한 쇼가든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별빛정원우주는 주말 야간에 한해 이천 터미널과 이천역을 경유해 별빛정원우주를 왕복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오는 6월까지 시범 운행 중이다. 별빛정원우주 주간 봄꽃축제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야간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천/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