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총장·한정석) 대학홍보센터가 오는 7월 31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캠퍼스 투어를 운영한다.

부천대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은 중·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대학 탐방 기회를 제공해 전공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도하고 학생 스스로 자신의 적성과 미래에 대해 탐색·설계하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으로는 학교시설탐방, 학과탐방, 입시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학교 투어를 희망하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부천대 대학홍보센터 관계자는 "학생들이 직접 부천대를 탐방하면서 미래에 대해 보다 더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줘 진로탐색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개교 60주년을 맞이한 부천대는 독립운동가인 몽당 한항길 선생이 설립한 학교로, 2019년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분석한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 1위' 선정, 2018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일자리창출 지원 부문)' 수여, 청년드림 베스트 프랙티스 '고용노동부 장관상(취업지원 분야)' 수여, 국가근로장학사업 '취업연계대학 4년 연속 선정',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전문대학 경기·인천 부문)' 등 많은 성과를 이뤘다.

부천/장철순기자 soon@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