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jpg
라마다용인호텔, 가정의달 신규 PKG /라마다용인호텔 제공
 

라마다용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하는 봄 소풍&바비큐 파티

라마다용인호텔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와 바비큐 패키지를 통해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피크닉돗자리, 샌드위치로 이루어져 야외 나들이부터 호캉스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서울근교여행을 즐기고 난 후 호텔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를 원한다면 바비큐패키지를 추천한다.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바비큐 2인 또는 4인 세트로 구성했다. 메뉴는 포크와 비프 중 선택 가능하며,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 플래터로 제공한다. 밥과 쌈 채소, 반찬 등은 무제한 제공해 저녁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다. 바비큐 패키지는 호텔 1층 멀티존에서 운영하며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말(금/토) 및 연휴 전날 예약 가능하다.

- 한국민속촌에서 한복 인증샷 남기고 싶다면, 민속촌&한복 패키지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약 25분이면 닿는 한국민속촌과 한복 인증샷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민속촌&한복 패키지를 추천한다. 민속촌&한복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 한복 2시간 렌탈권 2매, 포토디 즉석사진 인화권 2매로 구성했으며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한국민속촌 티켓부터 한복 대여, 호텔에서의 휴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자녀 동반 투숙객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복은 민속촌 주차장 입구에 위치한 이리데한복 용인민속촌점에서 대여할 수 있으며5,000원 추가 시 4시간으로 연장도 가능하다. 또, 호텔 로비에 마련된 포토디 즉석사진기로 한복을 입고 촬영한 인증샷을 인화해 가족 사진을 만들 수 있다.

- 아이에게 색다른 경험 선물, 키즈 쿠킹클래스 패키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하는 키즈쿠킹클래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키즈 쿠킹클래스 1인 수강권으로 구성되며, 키즈 선크레용을 추가로 증정한다. 클래스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진행하며, 수강 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을 제공해 투숙객의 여유로운 여행 마무리를 돕는다.

- 어린이날, 인형극과 특별 할인 이벤트 준비

5월 5일은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1층 멀티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인형극 '욕심쟁이 퉁퉁이'를 시작으로, 11시 30분 키즈 쿠킹클래스로 이어진다. 특히 키즈쿠킹클래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3,000원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 '라마다용인호텔 With 아트뮤제' 미술전시회 진행

라마다용인호텔은 아트뮤제의 미술전시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투숙객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첫 전시로 황두순 작가의 'Flower, The JOY 展'이 4월 12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 중이며 호텔 로비와 멀티존, 2층 복도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주말에는 큐레이터를 통해 미술작품 구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