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혼합 생 유산균 17종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과 함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을 포함시킨 락토플로라 생유산균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켜줌과 동시에 유해균 억제를 촉진시켜 준다. 이 때문에 생활습관이 불규칙하거나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힘들어하는 현대인의 장 건강에 기능성 원료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이러한 현대인들의 어려움을 위해 락토플로라 생유산균 제품을 출시했으며, 17종의 혼합 생유산균과 함께 면역 기능의 정상화에 필요한 아연까지 8.5mg 함유되도록 해 우리 인체의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개선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매우 익숙한 김치에서 그 성분을 찾아 특허 받은 김치유산균을 추가하고, 외부의 여러 요인으로부터 균주를 보호해 안정성을 높인 듀라백 코팅기술 적용으로 유산균의 장내 도달이 유리하도록 했다.
락토플로라 생유산균 제품은 깔끔하고 위생적인 PTP 개별포장 방식으로 보관에도 각별히 신경 썼으며, 하루에 캡슐 하나로 생유산균 섭취와 면역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락토플로라 생유산균을 포함한 다양한 유산균 제품들을 데일리원 쇼핑몰을 통해 찾아볼 수 있으며, 유산균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