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757.jpg

 

5월은 가정의 달이다. 가족행사가 가장 많은 달인만큼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고자 아껴 뒀던 휴가를 사용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으로 자녀를 둔 부모들의 손이 바빠지는 달이기도 하다.

특히 어린이날은 아이에게 큰 관심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시기로서 각자 아이들에게 필요한 선물들을 마련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최근에는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커 역시 어린이날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에서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든 제품이다. 자체 GMP 인증시설에서 총 8단계의 원료공정, 26가지 제조공정 및 품질관리를 거쳤다.

지난 3월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기존 주원료 외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추가해 영양 균형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더했다. 또한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 농식품부장관상'과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도 수상했다.

아이커 관계자는 "아이커는 부모들을 위해 1:1 전담 건강 플래너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며 키성장 관리부터, 아이의 건강 상태 관리까지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아이커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