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최근 출시된 여러 노니 제품들 중 금속성 이물질 검출을 비롯한 원액 비율 허위표기 등으로 회수 조치가 진행되는 일까지 발생하고 있어 그동안 노니 제품을 이용해온 많은 이들의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런 상황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에서 판매 중인 타히티 유기농 노니주스는 금속성 이물질이나 대장균 등의 검출 여부를 확인하는 검사에서 적합성이 검증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원이 출시해 판매 중인 타히티 유기농 노니주스는 청정지역으로 잘 알려진 남태평양 타히티 섬에서 재배한 유기농 노니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미네랄 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포함된 타히티의 토양에서 자란 노니주스는 미국 현지 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타히티 유기농 노니주스에는 아홉 가지 필수 아미노산은 물론, 7가지 미네랄과 세로토닌, 12가지 멀티비타민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인체의 원활한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추가적인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100% 유기농 노니주스로 원액 그대로의 영양과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나와 내 가족 모두가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노니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