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24.jpg
슈기 보물섬 강민석 열애 /슈기 인스타그램
 

인기 유튜버이자 BJ인 슈기가 보물섬의 강민석과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슈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떻게 말씀을 드릴까 많은 고민을 해왔어요. 서로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유튜버이자 BJ인 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말씀드렸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실까,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싶어 공개한다는 것이 조심스러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슈기는 "고민하다가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 드리고 싶어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희에게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고깃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중 카메라를 응시하는 슈기와 강민석의 모습이 담겼다.

슈기는 1995년생으로 유튜브 구독자수 202만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BJ다. 최근 SBS TV '생방송투데이'의 '#맛스타그램' 코너에 출연 중이다.

1993년생인 강민석은 구독자수 148만명의 3인조 개그전문 유튜브 채널 '보물섬'의 멤버이다.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역사강사 설민석 성대모사로 유명하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