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썹!프라이즈’는 ‘깜짝 놀라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서프라이즈’(surprise)와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가리키는 ‘썹’(sub)을 합쳐 만들었다.
행사는 전국 써브웨이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한 사람이 회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첫 달인 8월의 썹!프라이즈 메뉴는 ‘터키 샌드위치’(15cm)로, 정상가 5100원에서 24% 할인된 가격인 3900원에 판매된다.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 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샌드위치로, 써브웨이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다.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소스와 치즈를 제외하면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 식단 관리 중인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8월의 터키 샌드위치를 비롯해 5달 간 선보이는 이 달의 썹!프라이즈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메뉴 중에서도 고객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로만 엄선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써브웨이 대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달의 썹!프라이즈 샌드위치 메뉴는 전월 말 써브웨이 공식 SNS 채널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