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의류 쇼핑몰 '리미떼두두'가 'Fantastic 19 Autumn Collection' 라인을 12일 오픈한다.
리미떼두두는 'Fantastic 19 Autumn Collection' 니트웨어를 프리오더를 이날 오전 11시에 1차 오픈한다.
'Fantastic 19 Autumn Collection' 프리오더는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제작 기간은 4~5주(주말 &연휴 제외) 후인 다음달 23일부터 일주일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아울러 15만원 이상 구매 시 레오파드 에코백을 증정하며, 니트 스페셜 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미떼두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미떼두두 니트웨어 스페셜 오픈 미리보기 후 지금까지 역대급 접속자수 신규 가입자수 관심상품 수량도 놀랄 정도다. 니트 초대란이 예상 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다양한 니트 짜임과 디자인 보여드리게 되어서 더욱 뿌듯하다. 리미떼두두의 니트는 최종 마무리에서 세탁가공을 모두 해서 나간다. 따로 세탁하지 않고 입히면 된다"고 전했다.
또 "컬러감이나 핏은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한다. 백만번 수정한 따라올 수 없는 리미떼만의 고급스러운 컬러"라며 "이번 시즌 가을 니트들 원사와 짜임 컬러감,두께감 등 많은 부분에서 다양하게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글 말미에는 "판매가를 더 내린 이유는 단 하나 고객님들의 무한 사랑으로 보답하는 마음이다. 긴 회의 끝에 추가 오픈이나 2차 오픈 없이 단 하루 24시간 프리오더를 진행하되 제작 기간을 믿고 기다려주실 고객님들과 함께 하기로 결정 내렸다"며 "5%~7%할인과 15만원이상 사은품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리미떼두두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