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에서 2019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인기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18일 단 하루 동안 개최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영역에 노출되는 쇼핑행사로 기존에 만나 볼 수 없던 특별한 가격에 요이치 대표상품인 셀카봉, 멀티케이블, 방수팩, 무선충전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며 특히 에어팟2세대도 한정수량으로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외 선착순 300명에게 랜덤으로 지정된 상품을 5,000원에 판매하는 '수상한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스에는 에어팟2세대와 셀카봉 신제품을 비롯해 최소1만2900원~최대 19만9000원 상당의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있으며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수상한 박스는 11시, 14시, 16시 3타임에 걸쳐 각 100개씩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18일 네이버 쇼핑 메인 페이지의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아울러 요이치는 이날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와 함께 공식 제휴 퀴즈를 실시한다.
한편 요이치는 최근 셀카봉 전문 브랜드 요이치(YOITCH)가 차세대 '짐벌 셀카봉 삼각대'를 출시했다.
요이치 손영일 대표는 "열심히 하는 판매자가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꾸준히 최선을 다해 휴대폰 액세서리 쇼핑몰의 대표주자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요이치 '짐벌 셀카봉 삼각대'는 버튼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짐벌기능으로 좌우 수평을 잡아 흔들림 없이 안정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최소 21cm의 길이로 휴대성이 간편하며 최대 4단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구도로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손잡이만 펼치면 삼각대가 완성되는 구조로 전신사진 및 단체사진도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거치대가 최대 10.5cm까지 늘어나 '아이폰 XS Max' 및 '갤럭시 S10 5G' 등 대화면 스마트폰도 거뜬히 거치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아울러 요이치는 이날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와 함께 공식 제휴 퀴즈를 실시한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