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천불 구매 1만~6만원사은권
명품핸드백·주류등 할인 판매도

인천국제공항 출국장과 입국장에서 면세점을 운영하는 엔타스면세점이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을 즐기려는 '추캉스(추석+바캉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엔타스면세점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점에서는 '리워드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150달러, 300달러, 500달러, 1천 달러 이상 구매 시 엔타스면세점 구매 사은권 각각 1만원, 2만원, 4만원, 6만원권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50달러 이상 결제하면 구매 사은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하면 리무진 편도 이용권이 제공된다.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출국장 지점에서 VIP 멤버십에 가입하면 크리스피크림 도넛 교환권을 증정하며,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모든 방문객에게 식혜를 무료 제공한다.

또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에서는 구찌, 프라다 등 해외 명품 핸드백·지갑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점은 250달러 이상 구매 시 리무진 편도 이용권을 증정하며, 주류 일부 브랜드를 10~25%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점은 오는 15일까지,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점은 16일까지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시내면세점인 '파라다이스시티본점'은 이달 30일까지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는 문 페스티벌(Moon Festival)을 진행한다. 1달러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스파 '씨메르'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엔타스면세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면세점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이번 행사가 실속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운기자 jw33@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