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숙박·야구 경기관람 '한번에'… 오크우드 프리미어, 패키지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이하 오크우드 호텔)과 SK와이번스가 호텔 숙박과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숙박 연계 티켓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오크우드 호텔과 SK와이번스는 지역 유명 호텔과 연계해 팬들이 더욱 쉽게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개발했다.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상품은 호텔 숙박(1박)과 SK와이번스 홈경기 티켓 2장 묶음으로 구성됐다. 오크우드 호텔 숙박은 스튜디오룸(Studio Superior, Studio Deluxe), 1베드룸(1Bed Superior), 2베드룸(2Bed Superior) 중 1개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가 대비 최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야구 관람석은 일반석, 탁자지정석, 드림라이브존, 3루 응원지정석 중 원하는 좌석을 1장당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크우드 호텔은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구단 공식 온라인 티켓 예매처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세계선거기관협의회 송도사무처… 사모아서 '선거청 ICT강화' 연수
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 사무처는 최근 남태평양 사모아에서 '사모아 선거청 ICT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현지 연수는 대한민국 정부 무상원조사업(ODA) 일환으로 구축된 사모아 선거청의 데이터센터와 선거정보시스템의 활용 역량을 강화하고자 진행됐다.
A-WEB 관계자는 "2주간 진행한 교육을 통해 사모아 선거청의 시스템 활용·관리 능력이 강화됐다"며 "(사모아 선거청이) 2021년 총선에 ICT 기술을 적용해 더욱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거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했다.
현지 연수에는 사모아 선거청 직원뿐만 아니라 국립은행, 통계청, 국립대학 IT 담당자 등도 참가했다. 대한민국 정부의 무상원조사업과 A-WEB의 기술 지원을 희망하는 요청도 있었다고 한다.
A-WEB은 2013년 한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도로 창설된 세계 최대 규모의 선거기관협의체로, 송도국제도시에 사무처를 두고 있다.
/목동훈기자 mok@kyeongin.com
[송도국제도시 브리핑]호텔숙박·야구 경기관람 '한번에'
입력 2019-09-15 20:34
수정 2019-09-15 20:34
지면 아이콘
지면
ⓘ
2019-09-16 16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