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i201910200004.680x_.jpg
'공주 짬뽕 맛집' 어디, 위치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테이와 조찬형이 방문한 공주 짬뽕 맛집이 20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테이와 그의 매니저 조찬형이 프로야구 시구, 시타를 하기 위해 야구장으로 하러 향했다.

두 사람은 충남 공주의 짬뽕 맛집에 들러 식사를 했다. 주차장에는 다수의 차량이 주차돼 있었고 음식점에는 많은 손님이 있었다.

먼저 나온 탕수육을 맛본 테이는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조찬형은 "정통 탕수육 맛"이라고 칭찬했다. 테이는 "바삭바삭한데 불로 구운 것 같은 돼지고기 맛"이라고 표현했다.

테이는 이어 나온 짬뽕을 먹고 감탄사를 내뱉었다. 그는 "짬뽕 생각하면 입에 닿는 부위부터 자극적이지 않냐. 그게 없고 소고기가 들어간 황제짬뽕의 원조격인 것 같다. 양념이 첨가되지 않고 필요한 맛만 난다"고 설명했다.

조찬형 매니저는 맛있게 먹는 테이의 모습에 뿌듯해하며 짬뽕 맛집이 하나 더 있다며 아쉬워했고 이에 테이는 그 곳도 가자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번째 짬뽕 맛집까지 클리어한 테이는 "소고기 뭇국 같은 느낌, 짬뽕계의 평양냉면이다" 라고 말하며 만족했다.

한편 두 사람이 방문한 공주 짬뽕 맛집은 각각 충남 공주시 감영길 20에 위치한 '진흥각', 충남 공주시 납다리길 22에 위치한 '동해원'으로 알려졌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