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써브웨이)가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 응원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서브웨이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월드샌드위치데이(World Sandwich Day)를 진행한다. 월드샌드위치데이는 고객이 샌드위치 1개를 사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면서 추가 1개는 기부하는 '1+1+1' 샌드위치 나눔 축제로, 서브웨이 고유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는 '좋은 일을 하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1+1+1 매장 이벤트를 비롯해 강다니엘, 장성규, 박막례 할머니 등 앰배서더 3인의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 행사의 의미를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강다니엘, 장성규, 박막례 할머니의 응원 영상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써브웨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행사시간 동안 판매된 수량만큼의 샌드위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기부된다. 단, 1인당 1개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 주문에만 적용된다.
월드샌드위치데이를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네이버에서 '서브웨이1+1'을 검색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앰버서더 3인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써브웨이 유니폼(티셔츠, 앞치마)&모자 세트를 선물한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