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지참시 1인 4매까지 반값할인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1인 최대 4매까지 좌석등급에 상관없이 50%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공연은 오페라의 거장 주세페 베르디(G. Verdi)의 대표 걸작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와 대학로 최고의 스테디셀러 코미디 연극 '수상한 흥신소' 등이다.
노블아트오페라단이 선보이는 '라 트라비아타'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지휘자 장윤성과 세심하고 세련된 연출로 사랑받고 있는 김숙영 연출에 의해 새로이 탄생된 전막 오페라로 12월 6~7일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12월 11~21일 소극장에서는 극단 익스트림플레이의 '수상한 흥신소'를 만날 수 있다.
작품은 시시각각 터지는 웃음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탄탄한 구성으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아 온 대학로의 대표적인 웰메이드 창작극이다.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고시생이 경영학도 출신 김동연과 만화작가가 꿈이었던 오덕희와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죽은 영혼들이 이승에서 해결하지 못한 일을 대신 해결해주는 기발한 사업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수험생 특별 할인은 전화(031-828-5841~2) 예매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티켓 예매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란·강효선기자 doran@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