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9 이미지(IFEZ 저널 제93호 표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경제자유구역 개발 패러다임인 '혁신 성장'과 '산학연 생태계 조성'에 초점을 맞춘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저널'을 발간했다.

인천경제청은 격월간으로 발행하는 투자 홍보지 'IFEZ 저널' 제93호를 최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IFEZ 저널은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혁신 성장 실천 전략을 담았다.

IFEZ 산학연 생태계를 인터뷰, 해외 사례 등을 통해 다룬 것을 비롯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인천시와 IFEZ의 총력 대응 ▲IFEZ 투자 유치 성과와 활동 ▲입주 기업 소개 등 깊이 있는 정보와 알찬 소식이 수록됐다.

시민들에게 유익한 '골목골목 정겨운 인천의 맛', 독자가 참여하는 'IFEZ 핫 플레이스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정보도 실렸다.

IFEZ 저널은 국문과 영문이 동시에 발간되며 국내외 투자자, 중앙 부처, 국회, 해외 공관, 대학교, 국내외 언론기관, 미국 포천지 선정 400대 기업 등에 배포된다. 인천경제청 공보문화과(032-453-7074)로 연락하면 무료로 정기 구독할 수 있다.

인천경제청이 운영하는 IFEZ 저널 모바일북(www.ifezjournal.co.kr)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다.

인천경제청 김을수 공보문화과장은 "독자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IFEZ 투자 정보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소식을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목동훈기자 mo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