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601000787600038081.jpg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제공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전을 노리고 있다. 인천 지역 호텔들이 '도심 속 힐링'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호캉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맞이 준비에 나섰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내달 말까지 '서머 바비큐 파티 패키지(Summer BBQ Party Package)'를 운영한다.

서머 바비큐 파티 패키지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더라운지&테라스'에서 각종 바비큐와 해산물, 디저트 등을 버스킹 공연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기는 상품이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 있는 송도국제도시 유일의 야외 수영장을 하루 1차례 이용할 수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관계자는 "서머 바비큐 파티 패키지는 휴가철 먼 곳으로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것"이라며 "도심 속에서 가족·연인과 함께 충분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호캉스와 야외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 1매를 제공하는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 BBQ 요리와 제철 메뉴 뷔페로 구성한 'BBQ 스페셜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2020071601000787600038082.jpg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의 한 여름밤 도심 속에서 즐기는 'BBQ 파티 & 버스킹 공연'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제공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한옥 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아이 LOVE 패키지'를 만들었다.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편백나무 욕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세트 등의 혜택이 준비된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호텔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Enjoy Your Paradise)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권을 기본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플레이스테이션 체험 존·키즈 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호텔 내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호텔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럭셔리 스파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줄 계획이다.

영종도 네스트호텔은 '골드 버케이션(Gold Va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박 숙박권과 야외 수영장 이용권, 아쿠아 삭스 2세트, 스파·사우나 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김주엽기자 kjy86@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