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하이패스카드를 카카오페이로 충전한 고객과 신용카드포인트를 충전포인트로 전환한 고객이라면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자동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각 50명씩)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하이패스카드를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은 1000원을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SM하이플러스(대표 최승석)는 최근 간편결제서비스 등 결제수단 및 방식이 다양화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올 상반기부터 카카오페이와 신용카드포인트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다.

신용카드포인트를 통한 충전서비스는 우선 SM하이플러스 홈페이지(www.hipluscard.co.kr)에 회원으로 가입해 신용카드포인트의 충전포인트 전환을 해야한다. 이후 톨게이트 사무실 또는 휴게소 안내소를 방문해 포인트 전환 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제시하면 언제든 충전이 가능하며, 8월부터는 무인충전기에서도 인증번호 입력을 통한 충전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페이 충전서비스는 기존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톨게이트 사무실이나 휴게소 안내소에 방문해 해당 결제수단으로 하이패스카드에 즉시 충전이 가능하다.
SM하이플러스 최승석 대표는 "카카오페이, 신용카드포인트 외 타결제수단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충전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패스카드 이용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전과 행운을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그룹은 SM경남기업, SM우방, SM삼환기업, 우방산업, 동아건설산업, SM삼라 등 건설부문과 남선알미늄 티케이케미칼 SM벡셀 SM스틸 SM인더스트리 등 제조부문, 그리고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과 서비스·레저 (SM하이플러스, 호텔 탑스텐, 탑스텐빌라드애월제주,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옥스필드CC, 애플CC) 등 사업부문별 경영체계를 갖추고 있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