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SM그룹(회장 우오현) 서비스부문 주요 계열사 SM하이플러스가 휴가철을 맞아 세븐일레븐과 함께 여름철 충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를 5만원 이상 '현금충전'하는 고객 전원에게 칸타타-콘트라베이스(블랙) 커피를 증정한다. 복잡한 고속도로가 아닌 집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언제든지 충전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SM하이플러스 편의점 충전서비스는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집 앞 편의점에서 충전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12.jpg

또한, 선불하이패스카드 2종(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무기명 선불일반카드)을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셀프형 자동충전카드는 카드 등록 후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충전되는 방식이다.
 

무기명 선불일반카드는 사전 등록없이 구입 즉시 충전해 사용 가능하고 교통카드처럼 언제나 주변 편의점에서 필요한 만큼 충전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최승석 SM하이플러스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불하이패스카드 이용자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충전서비스와 같은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관련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www.hiplusca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종기자 yangh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