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바사삭 이미지

국내 유수의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모든 치킨 제품이 크레치코가 납품하는 계육으로 만들어진다.

크레치코의 계육은 100% 국내산 신선 계육으로 굽네치킨 메뉴의 높은 완성도의 핵심이다.

굽네치킨은 지난 2005년 3월 출범 이후 오븐치킨이라는 독보적인 메뉴 경쟁력으로 업계 상위권을 차지한 치킨 프랜차이즈다.

담백한 맛으로 오븐구이 붐을 일으킨 '굽네 오리지널', 치밥 트렌드의 중심에 있었던 '굽네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매콤 알싸한 맛으로 젊은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굽네 고추바사삭' 등 꾸준히 히트상품을 내놓았다.

지난해 기준 매출 1천550억원, 1천26개 가맹점을 확보할 수 있었던 데는 고품질의 계육이 큰 영향을 미쳤다.

굽네치킨의 인기 비결은 한 마리 메뉴뿐 아니라 부분육 메뉴의 품질에 있다. 굽네치킨의 순살메뉴는 100% 닭다리살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올해 들어 '고추바사삭'의 부분육 메뉴인 '고추바사삭 윙'을 내놓아 부분육 메뉴를 강화했다.

한 마리 메뉴부터 부분육 메뉴까지 굽네치킨의 모든 메뉴는 자체 모니터링에서 소비자 90% 이상이 만족할 정도로 만족도가 큰 제품이다. 크레치코는 이런 굽네치킨 계육 생산을 100% 담당하고 있어,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메뉴 경쟁력은 이어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