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02_더위크앤리조트 전경
인천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더위크앤리조트. 2020.11.29 /(주)트리니티디앤씨 제공

부동산 개발 및 호텔 리조트 전문기업 (주)트리니티디앤씨는 지난 26일 인천 중구 영종도에 있는 국내 최초 어반(Urban) 부티크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THE WEEK& Resort)'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더위크앤리조트는 국내 최초의 '어반 부티크 리조트'라는 콘셉트로 기존 리조트들과 차별화했다. 도심에 가까운 접근성과 한국의 리조트에서 볼 수 없었던 젊고 세련된 감각을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을왕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더위크앤리조트는 대부분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15개 타입으로 구성한 191개 객실은 다양한 목적의 방문객 수요를 충족한다.

파티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풀 사이드 복층 객실 '더 하우스 스위트(The House Suite)',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객실 '더 테라스 스위트(The Terrace Suite)' 등 특색 있는 객실도 갖추고 있다.

더위크앤리조트에는 실내 야광 미니 골프장, 반려동물 놀이기구, 서해 낙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 톱 등이 마련돼 있다.

트리니티디앤씨 이현지 대표는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리조트의 편안함을 융합한 새로운 리조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어반 부티크 리조트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다양한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표준으로 자리 잡게 할 것"이라고 했다.

트리니티디앤씨는 호텔 개발·운영사업과 부동산 개발사업을 위해 설립한 법인으로, 더위크앤리조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목동훈기자 mo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