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601000356200016401

눈 아래 짙은 다크서클, 깊이 패인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잘 사라지지 않는 데다 피곤하고 나이 들어 보이게 한다.

평소 꾸준한 관리만이 답인데 엠에이피컴퍼니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인 디오키드스킨의 '오키드 스모키 언더 클리어 아이패치'와 '오키드 엘라스틱 언더 유스 아이패치'는 눈 밑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범국민적' 눈가 케어 제품임을 앞세웠다.

레몬·감자·브로콜리 성분 등 활용
에센스 다량 함유 쿨링효과까지


이름 그대로 스모키 언더 클리어 아이패치는 스킨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레몬, 감자, 브로콜리 성분 등으로 칙칙하고 푸석한 눈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드는 한편, 엘라스틱 언더 유스 아이패치는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아데노신, 꿀, 단호박, 장미 등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 등으로 눈가 피부를 생기있고 탱탱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눈 아래 피부는 비교적 평평한 뺨 부분과 달리 굴곡이 져 있어 패치를 붙이기가 상대적으로 어렵지만, 두 아이패치 제품은 특허를 받은 겔 제품으로 굴곡 있는 부분에도 초밀착된다.

난초 성분이 눈에 미치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한편, 패치에 에센스가 많이 함유돼 쿨링 효과가 큰 것은 물론 수분 80%·유효성분 50%를 피부에 전달하는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유명 화장품 비교 스마트폰 앱인 화해의 설문단 조사에서 97.3%가 사용에 만족했다는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