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영포럼이 9일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올 한 해를 정리하는 '2021년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경영포럼 원용휘 회장과 회원, 내외빈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원 회장은 송년사에서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회원 모두는 단합된 모습, 너무나 훌륭한 모습으로 전진해왔다"며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에 인천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포럼으로서 선도적 역할을 하는 인천경영포럼이 되리라고 확신한다"고 했다.
이어 "2022년 임인년 범띠해, 용맹하고 강인한 검은 호랑이의 해처럼 기운 넘치고 건강한 새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원용휘 회장 등 회원·내외빈 참석
"2022년 호랑이처럼 기운 넘치길"
인천경영포럼은 이날 행사에서 제19차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포럼 회원 25명이 인천 지역 중등학생과 인천에 거주하는 대학생을 격려하기 위해 약 2천400만원을 모았다. 이 장학금은 47명의 학생에게 전달됐다. 인천경영포럼은 올해까지 총 868명의 학생에게 약 4억원의 장학금을 줬다.
인천경영포럼은 포럼 발전과 기업 매출 확대 등 인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에게도 상을 줬다.
지역학생 47명 '19차 장학금' 전달
경제 활성화 '우수 기업인' 시상도
'법륜 스님' 초청 올 마지막 강연
이날 인천경영포럼과 경인일보가 함께 마련한 올해 마지막 강연회(426회)엔 법륜 스님이 초청돼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유진주기자 yoopearl@kyeongin.com
■ 장학금 지급 업체·단체= 인천경영포럼, (주)경인기계, (주)에몬스가구, 하림한정식·동양주택, 제원기업(유), (주)백석개발, 강운공업(주), 대승주택(주), 성강종합건설(주), (주)GCI, 신생테크놀러지(주), (주)건우산업개발, 고려인더스트리, 인천사랑교육회, (주)가산골드·거문경매학원, 대영기계, 아이거산업, 성림엘리베이터(주), (주)티제이산업, 대광엠피티, 대양종합건설(주), 대아메탈, (주)일화금속, 청담맥의원(인천·구로) 성형외과·피부과, (주)천우굿프랜즈, 중부요양원, 현대블루핸즈(주) 서인천종합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