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오후 1시 AK플라자 수원점. 평일인데도 차량이 많아 주차할 곳을 찾기가 힘들었다. AK플라자는 물론 AK 영타운 등의 매장도 인파로 북적였다. 평일인데도 적지 않은 이들이 AK플라자 수원점을 찾은 데는 '스무살' 생일을 맞은 이곳이 감사 행사를 여는 점과 무관치 않다.
AK플라자 수원 '20주년 감사행사'
3월5일까지 밀크티 등 음료 특가
신규가입시 마일리지 3천점 지급
AK플라자 수원점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개점 20주년 고객감사 초대회가 열린다. 20주년 기념 고객 행사인 만큼 AK플라자 수원점은 음료 특가, 마일리지 지급 등 다양한 고객 경품을 준비했다.
행사 첫날인 이날엔 6층에 위치한 버블티브랜드 '타이거슈가'의 흑당버블밀크티(판매가 5천100원)를 1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어 관련 메시지를 받은 이들이 대상인데 선착순 200명 한정이었다. 해당 매장 앞엔 일찍이 긴 줄이 형성됐다. 오후 12시 20분쯤엔 120여명이 음료를 수령했으며, 오후 2시 20분쯤엔 준비한 200잔이 모두 판매됐다. 음료를 손에 쥔 이들 대다수는 만족스러운 표정이었다.

3층에 위치한 상품권데스크에도 발길이 이어졌다. AK멤버스 카드를 지참하고 상품권데스크에서 5천원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패션 제품 20만원 구매 시 1만원 할인, 식품관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등이다. 밀크티 브랜드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블랙밀크티+펄', '타로밀크티+펄'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AK수원점이 준비한 수량은 1천장이다. 이날 상품권 데스크에서 만난 A(43)씨는 "5천원 이상의 혜택을 주는데다 한정수량이라길래 바로 구매했다"고 말했다.
신규 가입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AK멤버스 데스크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백화점 매장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AK마일리지 3천점을 즉시 제공한다. AK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을 할인해주는 등의 웰컴 바우처도 증정한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괌심과 성원 속에 저희 AK플라자 수원점이 개점 20주년을 맞이했다. 항상 저희 수원점을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년 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17일부터 역대급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혜경기자 hyegyung@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