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11.jpg
2023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투어 안내문. /가평군 제공

가평군이 관내 관광지를 방문한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관내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모바일로 스탬프를 얻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20일 가평군에 따르면 이달부터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위치기반서비스(LBS)를 통해 가평 관광전자지도(map.gp.go.kr)에 접속한 상태로 관광지에 도착하면 모바일 스탬프를 획득하고 기념품을 받는 방식이다.

또한 관내 주요 관광지를 경유하는 '관광지 순환버스'를 이용하면 스탬프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기념품으로는 스탬프 3개를 획득하면 아이스크림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4개는 커피 세트, 5개는 치킨 세트를 기프티콘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후기를 남긴 후 캡처 이미지를 기념품 신청링크에 제출하면 상·하반기 1명씩 추첨해 스마트 워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2222222222.jpg
2023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투어 안내문. /가평군 제공

관광지 투어는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 ▲쁘띠프랑스 ▲에델바이스 스위스 마을 ▲브릿지집라인 ▲가평레일파크 ▲자라섬 남도 ▲이화원 ▲아침고요수목원 ▲잣향기푸른숲 ▲유명산자연휴양림 ▲양떼목장 등 관내 관광지 등 총 18개소에서 운영된다.

군은 이번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가평/김민수기자 km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