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301000931600044321.jpg
SK청솔노인복지관은 최근 지역 어르신과 주민 등을 대상으로 '2023년 SK마이크로웍스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맞이 행사인 에코패밀리를 개최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제공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김보기, 수원시 장안구 소재)은 최근 지역 어르신과 주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SK마이크로웍스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맞이 행사 에코패밀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에코패밀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철학 선포와 탄소중립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다함께 의미를 새기고 그 시작을 알리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무료건강밥상, 노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먹거리부스, 체험 및 환경사랑캠페인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에코패밀리는SK마이크로웍스가 후원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을 받아 개최됐다. 오피스웨이 수원점, 성모척관병원, 수원YWCA, 명성제일교회 청년부, 다비치안경 북수원홈플러스건너점 등이 함께했다.

김보기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갖게 돼 기쁘다. 행사를 위해 함께 해준 많은 단체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밝은 노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신태기자 sintae@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