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행사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는 지난 17일 인천서구청소년센터에서 SK인천석유화학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Culture Plus+' 행사를 열고 임영주 작가와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 2023.10.17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 제공

SK인천석유화학과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는 최근 인천서구청소년센터에서 '우리동네 Culture Plus+' 3회차 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이 행사는 북 콘서트(6·10·11월) 3회, 한여름밤의 콘서트 1회로 진행 중이다.

지난 17일 열린 행사에선 '버럭엄마, 우아하게 아이 키우기'의 저자 임영주 부모교육연구소 대표의 북콘서트와 매직 저글링 원태윤 마술사의 공연이 펼쳐졌다. 지역 주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SK인천석유화학 홍욱표 경영혁신실장은 "책과 공연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가 지역 주민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이어 가겠다"고 했다.

마지막 북 콘서트는 건강을 주제로 11월에 진행된다.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 김미주 지부장은 "SK인천석유화학, 인천서구청소년센터와 함께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역 주민의 의견을 반영해 지역사회에 꼭 필요하고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는 국내 복지사업과 아동권리옹호사업 등을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정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기업 등과 협력하고 있다.

/임승재기자 is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