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내셔널11
(왼쪽부터)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남현기 대리, 손경재 팀장, 이서영 본부장, (주)포스코인터내셔널 신용재 기업시민ESG그룹장, 인천광역시 환경교육센터 조강희 센터장, (주)포스코인터내셔널 황석현 차장, 인천광역시 환경교육센터 한상훈 사무국장. 2023.10.22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주)포스코인터내셔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인천광역시 환경교육센터는 최근 '찾아가는 ESG 실천 교실' 성료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찾아가는 ESG 실천 교실'은 친환경 생활 실천, 자존감 향상, 재능 찾기, 꿈 실천 계획 세우기 등 미래세대인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공익사업이다. 이를 위해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지난 4월 ESG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으며, 인천광역시 환경교육센터도 여기에 힘을 보탰다.

 

초록우산·환경교육센터 '성료식'
포스코인터내셔널에 공로패 전달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앞서 2021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ESG 사회공헌 기금 5억원 이상을 건네 미래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도왔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회장 명의의 공로패를 전달했다.

성료식에 참석한 (주)포스코인터내셔널 신용재 기업시민ESG그룹장은 "친환경 경영과 미래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ESG 사회공헌을 확대하며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서영 인천지역본부장은 "포스코인터내셔널과 함께 ESG 사회공헌의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임승재기자 is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