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김규엽)이 지난 14일 지역 어르신과 지역주민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SK마이크로웍스와 함께하는 송년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 기념식은 ‘어느 해보다 더 빛나고 따뜻했습니다’를 부제로 복지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을 비롯해 김규엽 관장의 인사말로 진행됐으며 부대행사로는 무료건강밥상, 노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및 먹거리부스, ESG체험부스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운영했다.
2부 행사에서는 청솔평생대학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진행돼 어르신의 장기와 배움의 결실을 펼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포용도시를 위해 나아가겠다.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어르신들이 웃는 일이 많아지도록 수원시가 힘쓰겠다”며 행사개최를 축하했다.
송년잔치는 SK마이크로웍스가 후원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됐으며, 이 외에도 수원축산농협 사랑을 나누는 모임, 오피스웨이 수원점, 쁘숑과자점, 르블랑제리다움, 노무법인 이산, (주)미래푸드시스템 등이 함께했다.
김규엽 관장은 “어르신과 지역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복지관이 더 빛나는 공간이 됐다”며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으며, 새로운 한 해에는 더욱 많은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