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배구 남자부 의정부 KB손해보험이 2023년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KB산타즈’로 변신하는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로 변신한 선수들은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입장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수들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선물을 준비했다.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KB산타즈가 준비한 선물을 선정된 당첨자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그룹 라붐 출신 가수 소연이 의정부체육관을 찾은 팬들을 위해 공연에 나선다. 2세트 종료 후에는 KB배구단 치어리더와 합동 공연으로 응원 열기를 더하고, 경기 종료 후에는 스페셜 공연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KB배구단은 의정부체육관 앞 광장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방침이다.
KB손해보험 구단 관계자는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의정부체육관에서 배구와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더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