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점포 창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윙스 무인 키즈카페가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슈퍼윙스 키즈카페는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다양한 미디어에 접목시켜 호응을 얻고 있다. (주)키즈코리아는 슈퍼윙스 키즈카페의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무인 시스템’을 도입한 키즈카페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슈퍼윙즈 무인 키즈카페는 기존 향상된 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도입해 예비창업자와 고객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기존 슈퍼윙스 캐릭터 사업의 강점을 살려 각 매장별로 슈퍼윙스 애니메이션과 연계한 나라별 콘셉트를 도입해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슈퍼윙스 미니월드’를 구성했다. 이외에도 각종 이벤트 미디어영상과 원격제어시스템, 커피무료제공 등을 도입했다.
슈퍼윙스 무인 키즈카페는 특히 체계적인 무인시스템과 비대면 운영방식을 도입해 주부나 직장인 등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또 본사에서 마케팅 등을 지원하며 예비점주들의 부담을 줄였다.
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본사 키즈코리아는 창업에 대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을 지원하고있다. 키즈카페 전용 관리프로그램을 자체 개발중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키즈코리아는 지난 1일 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송도센트럴파크점을 오픈했으며,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키즈코리아 하선용 대표는 “아이들은 즐겁게 놀고 부모도 편하게 쉴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