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 복합예술문화공간 트라이보울이 예술인과 예술단체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2024 트리이보울 초이스’ 사업을 공모한다.

인천문화재단은 이달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사업을 신청받는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전시와 야외 공연 분야로 나눈다. 전시 분야는 심의를 통해 ‘시각예술’ 2개 팀과 ‘미디어아트’ 1개 팀을 선정해 전시 진행비 각 500만원과 1천만원을 지원한다. 선정된 팀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협의를 거쳐 일정 기간 트라이보울에서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야외 공연 분야는 밴드, 국악, 퓨전, 클래식 등 음악 기반 공연예술 장르를 공모한다. 인천문화재단은 25개 팀 내외로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된 팀은 팀별 100만원에서 최대 250만원까지 공연 진행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야외 공연 선정 팀은 트라이보울 야외 공간인 야외브릿지, 송도 G타워 로비 콩코스홀, 센트럴파크 잔디광장 등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이번 공모는 인천문화재단 지원 사업 간 중복 지원을 할 수 없다. 공모 참여를 원하는 예술인 또는 단체는 인천문화재단 또는 트라이보울 홈페이지에서 공모 내용과 제출 서류를 확인한 후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안내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