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봉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오수봉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하남지역 주요 관광명소를 연결하는 금암산 관광벨트 추진 공약을 발표했다. /오수봉 예비후보 제공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오수봉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하남지역 주요 관광명소를 연결하는 금암산 관광벨트 추진 공약을 발표했다.

오 예비후보는 “하남시의 문화관광 자원을 체계적으로 활용,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 공약을 내걸게 됐다”고 설명했다.

금암산 관광벨트는 백제 감일 박물관, 감동식물원, 변전소 옥내화 클라이밍 암벽, 청소년 캠프 수련원, 이성산성 남한산성 둘레길 등 주요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다.

오 예비후보는 “금암산 관광벨트가 조성되면 시민들의 여가 활동 공간 제공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청소년 건강 증진 및 인성 교육 상승, 그리고 하남시의 역사적 가치 상승에 따른 관광객 유치 등의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그는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은 단순히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사업이 아니라, 하남시의 문화와 역사를 되살리고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종합적인 프로젝트”라며 “국회의원 당선 후 관련 부처와 긴밀히 협력해 금암산 관광벨트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하남시를 문화관광 명소로 발돋움시키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