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국민의힘 이천시 송석준 예비후보

송석준 국민의힘 이천시 예비후보가 22일 이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제22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40년간 대한민국과 이천시를 얽어매던 농지규제· 환경규제·수도권규제에 대한 과감한 개혁을 이루겠다며 3선 도전에 나섰다.

송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이야말로 다수 야당의 횡포와 입법독재를 막고 국민들께서 선택해주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해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를 만드는데 사활이 걸린 매우 중차대한 선거로 이천시민의 힘으로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이천시의 진정한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송
22일 국민의힘 송석준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에서 힘있는 3선이 되어 지난 40년간 대한민국과이천시를 얽어매던 농지규제·환경규제·수도권규제에 대한 과감한 개혁을 이룰 것을 약속하며 3선 도전에 나섰다. 2024.2.22 이천/서인범기자sib@kyeongin.com

이어 “각종 규제개혁과 함께 저의 5대 의정철학과 의정방향을 담아 도수도권과 지방의 상생발전을 선도하는 드림시티 이천시 결실을 이루어내겠다”고 말했다.

또 이천을 새로움의 메카로 만들고 누구에게나 희망이 넘치는 도시 지속가능한 이천시,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송 예비후보는 “힘있는 3선 의원이 필요하다는 이천시민들의 열망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국민의힘 제22대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라는 막중한 소명에 부응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좀 더 낮은 자세로 뛰고 또 뛰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