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또는 해시태그 통해 공모 접수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김승원 의원이 시민 정책 제안과 응원 영상 등을 접수받는다.
김 의원은 지난 9일 시민들의 정책 제안과 응원을 모아 ‘더 큰 미래 장안’을 위한 동력으로 삼겠다는 취지로 공모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달 출마를 선언하며 교통혁명, 도시혁명, 미래혁명을 내용으로 하는 ‘3대혁명’을 제안했다.
‘도시혁명’은 ‘미래형 최첨단 문화 여가 도시’로 개발시키겠다는 것으로 종합운동장 주변, 경기도인재개발원 주변 등의 역세권 개발 계획이다. 특히 김 의원은 ‘미래혁명’으로 장안구를 ‘저출산 고령사회 시범특구’로 지정해 역세권에 신혼 및 청년 주택을 공급하고 주변 병원과 의료 인프라를 연계하겠다고 약속했다.
공모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을 통해 영상을 보내거나 SNS 등을 통해 ‘#김승원응원’, ‘#더큰장안’, ‘#더큰미래장안’ 등으로 제안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들은 효과 및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하고 김 의원 캠프에서 준비한 공약과 비교 검토해 공식 공약으로 채택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동인선, 신분당선 예산 확보, 수원화성 문화규제 완화, 동원고 방음터널 설치 등 지난 21대 국회에서 이룬 성과들 모두 주민 여러분께서 절실히 원하셨고 함께 해주신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며 “22대 국회에서도 더 많은 시민 여러분의 숙원을 함께 힘을 모아 이루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의원은 제21대 국회에서 문화체육관광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국회운영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언론미디어제도개선특별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 정치테러대책위원회, 검찰등특활비TF 등에서도 직책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