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국회의원이 16일 연수구 연수동 탑피온빌딩 7층에서 4·10 총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2024.03.16 / 박찬대 후보 제공

4·10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인천 연수구갑에 출마하는 박찬대 국회의원이 연수구 연수동(청능대로 109) 탑피온 7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지난 16일 오후 3시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 인천시 민주당 현역 국회의원 중 총선 후보자로 나선 유동수(계양구갑)·허종식(인천동구미추홀구갑)·정일영(연수구을) 의원이 참석했다. 인천 지역 민주당 공천 확정 후보로 조택상(중구강화군옹진군)·남영희(인천동구미추홀구을)·이훈기(남동구을)·노종면(부평구갑)·모경종(서구병) 예비후보가 참석했다. 광주광역시 총선 후보로 나선 정진욱(동구남구갑)·안도걸(광주동구남구을)·조인철(서구갑)·정준호(북구갑)·예비후보가 방문했다. 또 박남춘 전 인천시장, 고남석 전 연수구청장, 차형일 인천수협 조합장, 윤영학 인천새마을회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개소식 축전을 보내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 평화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드는 길에 박찬대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박찬대 예비후보는 “박찬대는 인천의 아들이자 연수의 일꾼으로 연수 주민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더 큰 정치인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연수를 가장 잘 알고, 일할 줄 아는 박찬대가 시대를 퇴행하는 정권의 폭주를 막고, 중단없는 연수 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