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엄태준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하기위해 이재명 대표가 지난 26일 이천을 깜짝 방문했다.

이재명 대표는 지난 3월7일 SK하이닉스 방문 후 19일 이천 중앙로 문화의 거리 및 관고전통시장 유세에 이어 26일 이천 먹자골목 상가 방문까지 이번달에만 총 3번 이천을 방문했다.

이날 선거사무실에서 청년 30여 명과 함께 정책 간담회를 진행 중이던 엄태준 후보는 이재명 대표의 깜짝 방문 소식을 듣고 이 대표와 이천 청년들이 함께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장에는 이재명 대표와 엄태준 후보, 김용진 전 기획재정부 차관이 함께 했다.

이천
지난 26일 이재명 대표가 이천을 방문, 청년 30여 명과 함께 정책 간담회를 진행 중이던 엄태준 국회의원 후보를 방문해 인사를 하고 있다. 2024.3.26 /엄태준 선거사무소 제공

청년들과 마주 앉은 이재명 대표는 “진짜 똑똑한 사람은 작은 기회의 문을 잘 통과하는 것이 아니라 작은 기회의 문을 넓혀서 쉽게 통과하는 사람”이라며 “그 기회의 문을 넓히는 것이 정치이고 그 정치인을 뽑는 것이 바로 국민”이라고 말했다.

간담회 이후 이천 먹자골목으로 자리를 옮긴 이재명 대표와 엄태준 후보는 상가를 돌며 시민들과 만났다.

이재명 대표는 “윤석열 정부 심판을 위해서는 이천의 승리가 절실하게 필요하다” 며 “엄태준 후보에게 큰 힘을 달라”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