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 몰 내에 있는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제공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 몰 내에 있는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제공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초대형 인터네셔널 푸드코트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바이 글로우서울’을 개장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공간 브랜딩 전문 기업인 글로우서울과 함께 기획한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는 인스파이어 몰 내 약 3천500㎡ 규모로 조성됐다.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에는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퓨전 분식집 ‘다다미분식’, 수제 버거 전문점 ‘스모킹번’, 뉴욕 베이글 스타일 ‘피자 브루클린’ 등이 자리한다. 또 글로우서울의 대표 브랜드인 ‘온천집’을 비롯해 솥밥 전문점 ‘우물집’ 베이징 기반 면요리 전문점 ‘창창’ 등도 들어선다.

자연의 근원이 되는 거대한 나무를 뜻하는 ‘세계수’를 콘셉트로 꾸며진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에선 물줄기를 따라 동서남북의 각 대륙을 상징하는 이색적인 공간을 거닐며 세계 미식 여행을 떠나는 경험을 해볼 수 있다고 인스파이어 리조트 관계자는 설명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양미아 리테일 디렉터는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는 기존 푸드코트를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공간”이라며 “방문객 모두에게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