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모금회, 조재천 대표에 건네


㈜바바리안모터스 나눔명문기업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이 15일 (주)바바리안모터스 조재천 대표(왼쪽)에게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건네고 있다. 2024.4.15 /인천공동모금회 제공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5일 (주)바바리안모터스에서 조재천 대표에게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건넸다.

바바리안모터스는 인천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의료비 지원, 아동 교육비 지원, 긴급지원 등에 현재까지 총 2억4천만원을 기부하며 지난해 12월 나눔명문기업 그린회원(1억원 이상 기부)으로 가입했다.

나눔명문기업은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이끌고, 사회공헌활동의 본보기를 보이는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으로 1억원 이상인 법인 기부자를 정회원으로 구분한다. 누적 기부 금액에 따라 ▲1억원 이상(그린) ▲3억원 이상(실버) ▲5억원 이상(골드) 회원으로 분류한다. 한국남동발전(주) 영흥발전본부가 최근 골드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바바리안모터스 조재천 대표는 "인천의 어려운 이들을 위해 매년 연말연시 모금 활동인 '희망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작년 말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인천의 소외된 이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은 "앞으로도 모금회와 사회공헌 파트너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눔명문기업 가입 등 기부 문의 : (032)456-3312

/임승재기자 is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