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14일 기쁜소식인천교회서 개최
유튜브 통해 6개 언어로 동시 중계키로

한국기독교연합(KCA)이 주최하고, 기쁜소식선교회가 주관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 세미나’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남동구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열린다.
박옥수 목사 성경 세미나는 1986년 시작한 이후 해마다 서울을 비롯해 뉴욕, LA, 상파울루, 나이로비 등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다. 국내에선 해마다 봄·가을 두 차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한다.
이번 성경 세미나는 ‘죄에서 벗어나’라는 주제로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하루 두 차례씩 모두 5회에 걸쳐 열린다. 성경 강연에 앞서 ‘2015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 합창제’ 최고상과 특별상 등 유수의 국제 콩쿠르에서 수상한 그라시아스합창단의 성가 공연도 준비됐다.
성경 세미나의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전 세계 115개국 지교회를 통해 활발하게 선교 활동을 하고 있는 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다. 또한 범세계적 기독교 목회자 단체인 기독교지도자연합(CLF) 설립자이기도 하다.
박옥수 목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아프리카 4개국 정상들을 만났으며, 세계 31개국 44명의 정상들에게 복음을 전했다고 기쁜소식선교회 측은 설명했다.
이번 성경 세미나는 유튜브 채널 ‘GoodNewsTV’와 ‘GoodNewsTV global’을 통해 한국어 등 6개 언어로 동시 중계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옥수 목사 성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