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 포스터/경기아트센터 제공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 포스터/경기아트센터 제공

■여름밤을 수놓을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7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조정은’, ‘김주택’이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를 선보인다.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는 뛰어난 실력과 강렬한 연기로 무대를 압도하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맑고 서정적인 음색으로 캐릭터에 영혼을 불어넣는 뮤지컬 배우 ‘조정은’, 울림 있는 목소리와 섬세한 테크닉으로 뮤지컬 무대에서 주목 받고 있는 ‘김주택’이 함께 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위키드’와 ‘엘리자벳’ 등 각 배우들을 대표하는 뮤지컬 작품의 다양한 넘버를 선보인다. 세 배우가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50인조 바싸르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선율과 함께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미오 프라텔로 2차 캐스팅 /(주)콘텐츠플래닝 제공
미오 프라텔로 2차 캐스팅 /(주)콘텐츠플래닝 제공

■마지막 시즌을 장식할 라스트 마피아...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마지막 시즌을 장식할 라스트 마피아 2차 출연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1930년대 미국 맨해튼을 배경으로 마피아들의 피보다 진한 우정과 사랑을 다룬다. 가족의 인연과 의리를 중시하는 보체티 패밀리를 중심으로 세 등장인물 ‘치치’, ‘스티비’, ‘써니보이’의 이야기가 과거·현재를 넘나들며 펼쳐진다.

치치는 여린 내면을 숨기고 거칠고 강한 마피아가 되고자 노력하는 인물로, 보체티 패밀리의 보스인 아버지 루치아노에게 써니보이보다 더 인정받고 싶어한다. 1차의 박규원·이진혁·박상혁에 이어 2차에서는 이승현·김도빈·김대현이 치치를 맡는다.

성연·김찬종·박준형이 열연 중인 스티비는 가난한 신문팔이 소년에서 써니보이의 보호 아래 마피아 솔져가 돼 써니보이 전기를 집필하는 인물이다. 10년 만에 돌아온 치치를 마주하고 써니보이의 명령 때문에 갈등하는 스티비 역에는 박영수·최호승·안창용이 출연한다.

김이담·김지온·동현이 열연 중인 써니보이는 보체티 패밀리의 실질적인 보스로, 루치아노가 죽고 조직을 떠났다가 패밀리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운명적 사랑마저 뒤로 하고 돌아온 인물이다. 2차에서는 김이담과 동현을 포함해 정민과 조풍래가 새롭게 함께한다.

세 명의 배우가 자유자재로 펼쳐내는 일인 다역으로 끊어지지 않는 우정과 의리를 담아낸 뮤지컬 ‘미오 플라텔로’는 10월 27일까지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한다.

‘G-SHOW : THE LUNA’  오픈 콘서트 포스터/(주)라이브아레나 제공
‘G-SHOW : THE LUNA’ 오픈 콘서트 포스터/(주)라이브아레나 제공

■국내 최초 뮤지컬 아이스쇼 ‘G-SHOW : THE LUNA’

국내 최초 창작뮤지컬 아이스쇼인 ‘G-SHOW : THE LUNA’ 가 오는 20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오픈 콘서트를 연다. 오픈 콘서트에는 전 국가대표 선수출신 피겨스케이터 안소현·임은수와 뮤지컬 배우 김준식·김보근·권민수·곽영철·채지영·홍혜린이 출연한다. 배우들은 ‘G-SHOW : THE LUNA’ 오픈 콘서트만을 위해 쓰여진 특별한 스토리에 맞춰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 넘버 6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스케이터 선수들의 뮤지컬 훈련, 뮤지컬 배우들의 스케이팅 훈련 등 연습 비하인드 스토리와 질의응답 등 토크 콘서트도 마련된다.

한편 2060년 급격한 기후의 변화로 여름과 겨울만 남아버린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G-SHOW : THE LUNA’는 마지막 희망이자 기적의 섬 ‘루나 아일랜드’와 봄과 가을이 공존하는 생명의 나무 ‘노르말리스’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담은 판타지 작품이다. 빙판 위를 누비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컬 넘버 14곡의 절묘한 조화, 무대 세트와 조명, 영상 등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연은 8월 12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