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9월 동행축제 기간에 열리는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전’에 참여할 기업을 19일까지 모집한다.
경기중기청은 9월 동행축제 기간 ‘동행 프리마켓’과 ‘경기 소상공인 판매전’ 등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전을 2회 개최할 예정이며 ‘동행 프리마켓’은 신세계사이먼과 협력해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팝업특화공간에서 9월 6~8일 3일 동안 진행한다.
또한 같이 열리는 동행 프리마켓은 생활용품, 패션잡화 등 소비재 완제품 또는 경기지역 특산물을 취급하는 경기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22개사 내외를 선정해 판매전을 연다.
두 번째 판매전은 다음달 28일 홈플러스 의정부점 일대에서 진행되는 ‘금오상생페스타’에서 개최한다. 이날 판매전에는 식품업을 제외한 소상공인 10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판매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경기중기청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조희수 경기중기청장은 “이번 판매전은 경기지역 우수제품을 국민들에게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기회이니 만큼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경기중기청은 9월 동행축제기간 제품 판매전 외에도 지역축제와 전통시장 연계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