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제의 힘, 히든챔피언·(2)] 피마펜코리아
최고 품질 유럽산 프로파일로 제작
성장·혁신과 사회공헌활동 등 전념

이천 소재 기업 피마펜코리아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가진 유럽산 프로파일을 사용해 시스템 창호를 제조하는 히든챔피언이다. 독일산 정품 하드웨어와 고효율 에너지를 사용해 기밀성이 뛰어나고 내구성, 차음성, 안정성을 보장한다.
피마펜코리아는 독일식 시스템 창호를 국내에 도입해 국내 독점권을 지니고 있다. 단열창으로서의 기능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가성비도 좋다.
기능 부분은 에너지효율 1등급, 기밀등급 1등급의 결과로 나타났다.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나 기능에 맞춘 맞춤 창호 제작까지 가능하다.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으로 등록된 피마펜코리아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환경표시인증, KS인증, ISO인증 등도 보유하고 있다.
피마펜의 시스템 창호는 U-PVC를 적용해 내부표면 변형 및 오염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외부전용 고내후성 랩핑지를 37가지 이상 보유하고 있어 건축물에 맞춘 수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피마펜코리아는 '정도경영'이란 사훈 아래 성장과 혁신으로 고객에게 신뢰 받고, 감동을 주고, 환경보전과 안전에 앞서가는 기업을 경영방침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를 위해 매월 대한적십자사에 기부 활동을 펼치며 강동대학교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매진하는 중이다.
피마펜코리아 측은 "독일식 피마펜시스템 창호의 상품 개발을 통해 내구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 밖에 작업 효율화, 가격 합리화를 추구하고 시스템 창호의 활용범위와 시장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시공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수용하는 자세로 고객은 물론이고 각 지역 대리점과 상생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지영기자 sjy@kyeongi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