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경기골목으로 놀러 오세요."

경기도는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의 하나로 안산 다문화 거리 등 13개 골목, 수원 화성 행리단길 내 화성행궁 야경투어 등 46개 여행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상품기획전을 오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온라인 상품기획전의 이름은 '경기골목 놀러가는 달'로, 상품은 복합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 앱에서 판매된다.

골목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들은 11월 8일까지 해당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데, '여기어때' 앱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받으면 1만원 이상 골목 상품 구매 시 50% 할인(최대 2만원),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을 받게 된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상품기획전에 맞춰 '경기골목(gg.golmock)'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난 20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골목들 중 방문해 보고 싶은 골목을 댓글로 남기거나 하나의 골목을 선택해 본인만의 여행 플랜을 구성해 댓글에 남기는 이벤트로 오는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총 40명을 선정해 여기어때 골목 상품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경기골목(gg.golmock)'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기어때에서 골목 상품 판매가 종료되는 10월 27일까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치킨 기프티콘, 커피 교환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김태성기자 mr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