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헬스앤케어(대표 이건우)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플로빗(FLOVIT)’을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10일 HL헬스앤케어에 따르면 ‘플로빗’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항산화에 효과적인 ‘멀티비타민 이뮨샷’과 유산균 8종이 함유된 ‘릴리브 & 프로바이오틱스’ 등 2종이다.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영국산 비타민C는 물론 아연, 철, 판토텐산 등 다양한 성분을 맞춤 설계한 제품이다. 하루 1병으로 기초 영양과 면역기능 등 신체 밸런스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뚜껑 안에 정제와 캡슐을 액상과 함께 섭취하는 일체형으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쉽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릴리브 & 프로바이오틱스’는 식물성 동결 건조 코팅 특허 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한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L-테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수면의 질 개선 효과도 기대된다.
이건우 대표는 “MZ세대부터 고령층까지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민재 총괄본부장은 “60년 전통의 제약 전문기업인 ㈜팜젠사이언스의 수준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들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빗(FLOVIT)’ 론칭 행사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피플더테라스에서 최시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플로빗’의 메인 앰버서더인 인플루언서 성해은과 배우 조효민·배우희·조아영,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강성, 야구선수 김혜성·조수행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