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서비스 품질개선·고객응대 강화 등 내용
헬케어기업 (주)휴테크산업(법률상 관리인·주성진 대표이사)이 A/S 및 물류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5일 종합물류그룹 로지스올홈케어(주)(대표이사·소순호)와 전략적파트너십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휴테크의 고객만족도 극대화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이번 협약에는 A/S서비스·물류 분야에서의 다양한 협력방안이 포함돼 있다.
앞으로 양사는 A/S서비스 및 설치물류 품질 개선, 현장 VOC데이터 공유, 서비스교육 강화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또 물류서비스인프라 운영 효율성 제고와 비용절감을 목표로 머리를 맞대면서 고객응대 역량을 높이고, 서비스 정책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주성진 대표는 “로지스올홈케어와의 협약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서비스를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했다.
소순호 대표는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A/S서비스 및 선진 물류체계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휴테크는 업계 최초로 음파진동기술을 마사지 회로에 접목해 주목받은 기업으로, 올해 7월 김포뉴고려병원과 협약을 맺고 주민 건강증진사업을 공동으로 추진 중이다.
김포/김우성기자 ws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