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 업고 국내 시장 선도… 하폐수처리 기술 등 ‘토털 설루션’

 

전국에 약 960개 환경기초시설 위탁 운영

최첨단 기술력 등 바탕으로 각종 인증 갱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환경기업인 (주)에코비트의 수처리 자회사인 (주)에코비트워터는 일산수질복원센터를 비롯해 전국에 약 960개의 환경기초시설을 위탁운영 중이다.

전국 하폐수처리시설을 포함한 환경기초시설 최다 운영 실적을 보유중인 에코비트워터는 최고의 운영 노하우와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영사업, 민간투자사업, EPC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에코비트워터는 SMART-SBR 4.0(하수처리 지능화 기술), ECORBIT-MBR(질소·인 최적처리 기술), ECORBIT-ESS(전력 사용량 약 4% 절감), ECORBIT-DAF(전력 사용량 30 ~ 40% 절감 기술) 등 하·폐수처리 개발기술을 보유한 것은 물론, 환경 정화 및 유지에 필요한 모든 화학약품 및 소재를 공급하고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한 토털 설루션(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의 환경적 책임에 대한 사회와 소비자들의 기대가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DT를 통한 환경업 고도화 전략’으로 국내 1위 수처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코비트워터는 국제표준화기구의 품질경영시스템, 환경경영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등 각종 인증도 수십 년동안 갱신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말 고양시에 이웃돕기 성금 3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다채로운 환경보호 캠페인과 봉사활동, 취약계층 장학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