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크루 하고 싶지만 시간 없다면 ‘1일 1RUN’… 나를 위한 작은 약속

 

日 단돈 1700원으로 온라인 레이스 시작

최소 17회 목표 달성시 참가비 전액 환불

건강과 친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이유로 러닝 크루에 참여하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시간이 빠듯한 직장인들은 러닝크루에 참가하고 싶어도 시간을 내기가 힘들다. 이런 때 (주)로드스포츠의 ‘페이백 마라톤’이 대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1일 1RUN! 나를 위한 작은 약속 ‘페이백 마라톤’은 매일 하루 피 한 잔 값도 안 되는 1천700원으로 몇 천억원보다 소중하고 값진 나의 건강과 부지런함을 벌 수 있다. ‘1일 1RUN 1개월 프로젝트’는 7일 이내 레이스 시작해 최소 17회 레이스 목표를 달성하면 참가비 전액을 환불해준다.

17일의 온라인 레이스는 일반인의 10㎞ 러닝 기준 하루 1시간30분씩 1개월(30일 기준) 동안 25시간30분을 러닝함으로써 운동상해를 예방하면서도 가장 유산소 운동에 적합한 이상적인 건강달리기 시간이다. 특히, ‘페이백 마라톤’를 통해 하루하루 바뀌고 있는 나의 삶은 자신감과 더불어 엄청난 에너지의 성취감을 안겨준다.

페이백 마라톤은 살을 빼고 싶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매일 후회하는, 체력을 키우고 싶은데 혼자 달리기는 심심한, 매일 계획을 세우지만 지키는 건 하나도 없고 빈둥거리거나 게으름만 피우거나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겠다고 문제집을 사는데 그 문제집을 다 끝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