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트렌드부터 R&D·마케팅까지 ‘토털 서비스’

 

해외시장 고객 맞춤 제품 생산

‘ISO 22716’ 등 글로벌기술 갖춰

한솔생명과학의 보유 브랜드. /한솔생명과학 제공
한솔생명과학의 보유 브랜드. /한솔생명과학 제공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경기도 강소기업 한솔생명과학은 성남 소재 업체로 기능성 케어 제품부터 의료기기 및 의약외품 항목까지 생산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자외선 차단, 미백 기능성, 주름 기능성을 지닌 기능성 케어 제품이 있고 구취, 체취, 탈모 방지 등의 효과를 보이는 의약외품과 저자극과 천연유래 유기농 제품까지 폭넓은 스킨케어 제품 등이 있다.

이 밖에 바디-헤어 제품군,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 등의 제품군을 아우른다.

단순한 OEM(제조자 개발 주문 생산 방식) 방식을 벗어나 시장 트렌드 파악부터 상품기획, 개발생산, 그리고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R&D 기술력과 마케팅 기획을 동원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CGMP 인증 획득으로 인정받은 생산설비와 프로세스,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타게팅 한 다양한 조건의 제품을 고객 요구에 따라 생산하고 있다.

2014년 CGMP 인증을 획득했고 여기에 ISO 22716 인증(화장품 GMP 국제 표준 규격)을 추가로 획득해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기술력을 갖췄다.

효율을 극대화한 최신 설비와 책임 연구원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한솔생명과학은 신뢰와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의 아름다움에 대한 이상을 실현하고자 노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신지영기자 sjy@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