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건강한 치킨 R&D 집중
글로벌브랜드로 세계식탁 공략
특수염지침수 등 획기적 기술 보유
카페형 치킨·다이어트 브랜드 운영
자동화 특허 ‘무인 설루션’도 자랑

세계 시장을 공략하는 JK글로벌은 국내산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는 카페형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야들리애’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다이어트 브랜드 ‘잇트니스’를 전개한다.
JK글로벌은 변화가 심한 프랜차이즈 산업 환경에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건강과 웰빙식품을 위해 창업 초기부터 식품연구개발에 매진해 특수염지침수법, 압력튀김방법 등 획기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모토로 해외에 기술과 상표를 수출하는 단계까지 성장했다. 2008년 법인 설립 이후 2010년 세계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2013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2014년 필리핀 1호점 개점, 2016년 홍콩 1호점 개점, 2017년 중국 대련 MF 프랜차이즈계약 체결, 2019년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2020년 자동화 특허 4건 출원, 2023년 스타기업 강소기업 지정 등 매년 성장해 왔다.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통해 효율적인 제조-생산 시스템을 구축했고 온라인몰과 종합몰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을 갖추고 특화된 유통 전략을 구사한다. 빠르고 정확한 물류시스템, 깨끗하고 안전한 관리 및 배송,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 만족 서비스가 JK글로벌의 장점이다.
자동화 특허에서 보듯 식품의 조리, 제조, 유통 등 전 과정에 대한 문제점을 발 빠르게 분석하여 인간의 노동력을 최소화하는 무인 솔루션도 자랑거리다.
JK글로벌 측은 “앞으로도 감탄할 수 밖에 없는 맛과 뛰어난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인이 함께 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지영기자 sjy@kyeongin.com